xrp2

XRP의 뜻

아래에 xrp의 뜻이 무언지 물어보는 글을 보고 그냥 재미삼아 읽으시라고 씁니다.
원래 뜻은 아니고 이렇게 보는 시각도 있다는 것이니 재미로 읽으세요^^
XRP에서 Xhooked x 로 일종의 비밀 상징으로 중세 기사단이나 프리메이슨과도 연관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곰탱이가 남긴 아래의 그림에서 이 끝이 휘어진 x가 등장하기도 합니다.
 
Rresurrected (부활한)
Pphoenix (불사조)
즉 부활한 불사조라는 얘긴데
왜 불사조가 부활한 건지 배경설명 들어갑니다.
1988The Ecomonist 지에서 "Get ready for a world currency by 2018" 이라는 타이틀로 글이 게재됩니다.
이 글의 내용은 가칭 피닉스라 불리는 글로벌 화폐currency에 대한 얘긴데 이 글로벌 화폐는 IMF에 의해 운영되며,
각 국가의 경제적 주권이 없어지게 되고 각국의 정부는 자국 화폐를 발행하기보다 세계은행에서 이 화페를 빌려 쓰게 됨으로써 IMF의 통제 하에 들어가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처음에 이 피닉스는 각국 화폐들을 연합해서 현재 IMFSDR(특별 인출권)과 같이 basket currency로 시작하지만 곧 편리함과 안정성, 구매력에 있어서 피닉스가 월등해지므로 사람들은 자국 화폐보다 피닉스를 선택하게 된다는 겁니다.
달러의 대체제로 시작해서 단일 통화 그 자체가 된다는 겁니다.
무려 30년 전에 실린 이코노미스트지의 글에서 연상되는 게 있습니다.
바로 리플의 인터렛져 프로토콜입니다.
인터렛져상에서는 모든 암호 화폐와 모든 종이돈 심지어 납, 구리등의 원자재까지 바로 교환이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말하자면 리플의 인터렛저는 하나의 세계은행 역할을 할수 있죠.
(아래 글 참조)
https://philosophyofmetrics.com/interledger-is-the-new-world-bank/
Interledger is the N
philosophyofmetrics.com
Bitcoin Reserves and the New USD Crypto JC Collins For years now the Bank for International Settlements (BIS), International Monetary Fund (IMF), G20, BRICS, and the Financial Stability Board (FSB) have all been working together
그리고 최근 IMF에서는 각국이 중앙은행들이 자국의 가상화폐를 만들기를 촉구하고 있습니다.
http://finteknews.com/imf-central-banks-digital-currencies/
각 나라의 중앙은행이 만든 자국의 가상화폐들이 예를 들면 크립토 달러와 크립토 원, 크립토 루블이 만들어지고 이를 가지고 무역을 하려면 가장 최적의 시스템인 인터렛저와 xrp를 브릿지 통화로 해서 사용되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다른 어느 통화보다 xrp가 절대 기준통화로서 가치를 가지게 될지도 모릅니다. 가장 큰 힘을 가지는 세계 기축이 되는거죠.
위의 이코노미스트지의 글과 관련해서 세계단일 정부에 대한 얘기도 심심치 않게 등장합니다.
 
http://www.alt-market.com/articles/2403-the-economic-end-game-explained
위의 글은 그런 내용을 담고 있는데 특히 인상에 남는 부분은 IMF가 미국의 영항력하에 있는 기관이 아니라 오히려 ,IMF가 미국을 장악할거라는 것 즉 진짜 주인은 한 무리의 최상위 은행가 집단 이라는 거죠. 그리고 그들이 원하는 대로 세상이 단일 화폐체제를 선택하도록 하기 위해서 큰 경제적, 정치적 혼란을 만들어 낼거라는 겁니다. 그 과정에서 중산층의 부가 완전히 희생될 수 있다는 경고도 있습니다. 별로 해피한 내용은 아닙니다만
크립토 시장의 강세를 전망하는 사람들중에 주식시장의 폭락이나 제2의 경제 위기를 얘기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심지어 모건 스탠리에서는 가상화폐가 경제 위기의 여파를 상쇄시켜줄수 있다라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https://ambcrypto.com/morgan-stanley-cryptocurrencies-offset-financial-crises/
 
Morgan Stanley says
ambcrypto.com
A report by Morgan Stanley has found that cryptocurrencies could be used to offset the negative consequences of future financial crises. If central banks utilize cryptocurrencies, they could aggressively cut interest rates and even enforce negative interest rates. As seen during the last financial c
아무튼 30년 전에 2018년에 등장할 거라고 얘기한 피닉스가 과연 무엇일지요? 미국의 SEC가 증권인지 아닌지 판단할만큼 큰손들의 주목을 받고있는 가상화폐시장은 결코 일회성 투기시장은 아닐 겁니다. 대중들이 주목하지 않으면 안될 만큼의
대 버블을 향후 몇 년간 만들어 내리라 생각합니다. 이 와중에 우리가 할일은 최대한 영리하고 현명한 투자를 해서 남은여생을 경제적 불안 없이 살수 있도록 미리미리 대책을 마련하는 겁니다.
 
 
 
 
 
 
중개자는 신세계 은행

2018 4 9 일크라운 짐승 시리즈 , 경제 , 자유 63의 코멘트
 
Bitcoin 보유액 및 New USD Crypto
 
JC 콜린스
 
수년간 국제 결제 은행 (BIS), 국제 통화 기금 (IMF), G20, BRICS 및 금융 안정위원회 (FSB)는 모두 일차적으로 USD의 역할에 대한 최선의 대안을 개발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 왔습니다. 글로벌 통화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자산을 보유하십시오. 하나의 국가의 국내 경제에 소유되거나 고정되지 않은 자산 인 위의 주권 자산을 찾거나 전체 글로벌 프레임 워크를위한 기반 자산 또는 교량 자산으로 기능하기에 충분한 글로벌 유동성을 가진 것이 과제였다.
 
USD와 영국 파운드는 1944 년에 전면적으로 부상 한 이래로 국제 시스템에 대한 저항이었습니다. 글로벌 시스템에서 국내 자산을 다리 자산으로 사용하면 해당 통화에 대한 수요가 국내 경제가 유지할 수있는 것 이상으로 통화 공급을 확대하십시오. 이것은 USD에서 발생한 현상이며 증상은 어디에서나 우리 주위에 있습니다.
 
미국은 1944 년 세계 최대의 무역 흑자를 기록한 데 이어 현재 세계 최대의 무역 적자를 기록했다. 중앙 은행의 외환 준비금 계정에 달러 축적에 기반을 둔 글로벌 불균형과 다른 나라의 국내 통화와 미국 달러 간의 환율 변동이 일치해야하는 것이 해결되어야 할 근본적인 과제입니다.
 
미국을 포함하는 이러한 불균형을 바로 잡기 위해 노력한 국가들과 기관들은 IMF 특별 인출 권 (SDR)의 확대 사용을 고려하고 있었다. SDR1969 년에 만들어졌으며, 글로벌 위기 상황에서 유동성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될 수있는 달러와 파운드와 같은 미리 결정된 국내 통화의 바구니로 사용되었습니다. 물론 위기는 국내 원화의 국제 사용으로 인한 불균형에 기인합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와 미국 간 석유 개발기구 (OPEC) 개발 및 페트로로드 (petrodollar) 협약을 통해 모든 전세계 에너지 판매가 달러로 거래되도록했다. SWIFT 해외 지급 시스템은 USD의 사용 확대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시행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이해해야 할 중요한 금전적 사실입니다. 현재 세계에서 암호 자산 및 국경 간 지불 개선과 관련하여 일어나고있는 일은 세계의 일방적 인 재산 분배에 기여한 비효율 성과 불균형에 대한 직접적인 대응이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우리가 현재 살고있는 통화 시스템의 복잡한 자연과 역사를 이해하는 것이기 때문에, 매일 매일 빠르게 떠오르고있는 세계를 그들의 머리로 감싸는 것이 어렵습니다. 이런 이유로 나는 동일한 정보를 쓰고 선물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합니다. 누구나 정보를 이해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지난 5 년 동안 저는 SDR과 국가와 글로벌 기관이 함께 모여 USD의 대안을 개발할 필요성에 대해 글을 써 왔습니다. 당시 SDR은 당시 최고의 테스트 시나리오였으며 IMF, BIS 및 중국에 의해 달러 대안으로 추진되었습니다. 그러나 SDR은 세계적인 수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할만큼 액체를 만들기 위해 거의 완전한 개편이 필요했습니다.
 
블록 체인의 잠재력이 세계 곳곳에서 완전히 실현되면서 우리는 이제 암호화 르네상스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중앙 은행과 상업 은행은 자신의 원장과 암호 자산을 개발하는 것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한번 생각해보십시오. 곧 연방 준비 은행의 원장에 미화의 암호 판이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원장에 대해서도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원장은 새로운 은행입니다.
 
키보드를 가로 질러 손가락이 움직이면서 전 세계의 중역 회의실에서 거대한 계획이 펼쳐집니다. 이 계획은 국제 화폐 시스템의 화학적 변형에 필요한 기본 성분들을 통합하고있다.
 
적어도 1600 (아마도 페니키아 제국의 시대만큼이나) 내가 크라운 짐승이라고 부르는 무언가가 전 세계를 제국에서 제국으로 옮겨 왔습니다. 암스테르담에 첫 번째 중앙 은행이 설립됨에 따라이 힘은 예비 통화 개념을 활용하여 부와 가치를위한 통로와 회랑을 건설하여 지역마다 이동했습니다.
 
네덜란드 인은 네덜란드 제국 시대에 예비 통화를 유지했습니다. 스페인 제국 시대에 예비 통화를 유지했습니다. 프랑스 제국이 있던시기에 프랑스는 예비 통화를 보유했습니다. 영국군은 대영 제국 시대에 예비 통화를 보유했습니다.
 
미국은 미국 헤게모니 및 일방적 인 세계 지배로 부각 될 수없는 기간 동안 예비 통화를 보유했다.
 
각 기간의 끝에서 크라운 야수는 alchemical ouroboros와 마찬가지로 자체 꼬리를 먹는다. ouroboros에 대해 이해할 수있는 점은 과거를 나타내는 꼬리, 즉 늙은 뱀이 뱀의 내부에서 사라짐에 따라 새의 내부에 숨겨져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항상 그랬던 것과 같습니다. 제국과 예비 통화의 계보 및 그들과 함께 전환 한 부를 Ouroboros라고합니다.
 
ouroboros는 단지 꼬리를 먹는 독사로만 표현되는 것이 아니라 숫자 8 또는 무한의 상징으로 표현되기도합니다. 이 그림 8은 인공 지능 특이점을 나타내는 데에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위의 이해를 바탕으로 우리는 USD의 암호 버전으로의 변환이 ouroboros와 동일한 우화적인 의미를 가질 것이라는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각 제국과 피아트 통화 주변에 구축 된 비즈니스, 은행 및 학술 기관의 인형 끈을 당긴 고대 부유층의 소유자는 이제 자체 원장에있는 암호 버전으로 USD를 조작합니다. 차기 미화 원장은 원장이 새로운 은행이되어 다른 원장과 상호 작용해야합니다.
 
하지만 먼저 ...
 
고려해야 할 가치가있는 또 다른 밀교 상징은 피닉스의 것이거나, 페니키아 제국이 재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대부분의 독자는 피닉스 상징주의에 대한 실질적인 이해를 갖지만 실제 사건이나 응용에이를 적용하는 것은 지나치게 과용됩니다. 따라서 Bitcoin이 충돌하고 화상을 입을 때마다 매년 Bitcoin의주기를 참조하여 더 높은 높이로 다시 상승하는 것은주의해야합니다.
 
Bitcoin은 블록 체인 및 암호 세계의 핵심입니다. 그것의 종류의 첫 번째. 일부는 BitcoinUSD를 대체하는 새로운 예비 통화가 될 수 있다고 제안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큰 도전이 있습니다. 그러나 어쩌면 우리는 전체 그림을보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에 대한 막 변화가 너무 급진적이어서 예비 통화 및 외환 보유액 및 자본 흐름과 같은 이전 개념이 완전히 재정의되거나 더 이상 사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준비 통화가있을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그러나 예비 통화가 필요하지 않다면 어떨까요? 외환 보유고가 필요 없다면 어떨까요? 자본 흐름이 더 이상 흐르지 않고 통합된다면 어떨까요?
 
완전히 새로운 암호 화 프레임 워크에서 Bitcoin을 사용하면 원래 블록 체인 자산에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BitcoinUSD는 당분간 인내 할 것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글로벌 암호 화폐 시스템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 할 수도 없습니다.
 
여기서 RippleCrypto asset XRP가 등장합니다. XRP는 단 몇 센티미터 만에 측정되는 국경 간 지불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수세기 동안 어떤 준비금이 있었는지, XRP는 수천 배의 효율성을 발휘합니다.
 
원장이 새로운 은행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Rippleinterledger 프로토콜은 다른 모든 원장을 연결하고 가치를 전세계로 이동시키는 하나의 교량 기능으로 많은 흥분을 불러 일으켜야합니다. 따라서 interledger는 원장이 새로운 은행과 동일한 방식으로 예비 통화의 새 버전입니다.
 
XRP는 불균형과 비효율을 제거하는 새로운 교환 배치에서 다리 자산 역할을하는 인터 로거 시스템에 의해 관리되고 보호되는 새로운 글로벌 암호 화폐 프레임 워크 또는 성, 과거의 비축 통화와 관련있다.
 
제국에서 제국으로 옮겨진 사업, 은행 및 학계의 이익은 완전히 분산 된 XRP interledger가 확장됨에 따라 더 이상 통제력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Ripple조차도 비 Ripple 유효성 검사기가 추가되면 interledger에 영향을 주거나 제어 할 수 없습니다. interledger에 합류하는 각 원장은 고유의 유효성 검사기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키텍처 내에서 공정성의 분배 일 것입니다.
 
분산 된 원장이 새로운 은행이라면, 기본적으로 정의에 따르면, interledger는 가능한 모든 것을 가능하게하는 분산 된 세계은행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십시오. 이 경우를 제외하고는 지배적 인 통화를 보유한 어느 국가도 헤게모니 비즈니스 및 은행 업무 관행을 통해 통제 할 수 없습니다.
 
분산 형 XRP가 캐슬 게이트를 지키고 있지만 새로운 암호 인 USD Bitcoin과이 둘을 제어하고 조작하려는 사람들은 새로운 글로벌 암호 화 시스템을 손상시키고 불공평하고 불필요하며 불균형 한 부의 이동을 야기 할 수 없습니다 가장 편리한 장소에 가치를 부여합니다. 전체 시스템은 블록체인 칼과 창을 통해 XRP 인터리더에 의해 보호됩니다.
 
현재 각국의 중앙 은행이 원화를 개발하고 외국환 준비금 계정에 다른 암호를 보유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중국은 Crypto RMB을 암호화 USD로 교환하려고합니까? XRP를 교환 자산으로 사용하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연준은 Bitcoin을 자체 외환 준비금 계좌에 보유하기를 원합니다. Exchange 자산으로 XRP를 사용하여 먼저 Bitcoin에 대해 USD 암호화를 교환해야합니다.
 
XRPinterger 프로토콜을 통해 모든 자산과 원장을 연결하는 브리지 자산이 됩니다.
 
입양 초기에 볼 수없는 가장 인기없는 진실은 XRP가 장래에 얻을 수있는 총체적인 지배력입니다. 지불 애플리케이션과 완전히 새로운 마이크로 페이먼트 업계가 등장하면서 XRP 이외의 다른 것을 필요로하는 것을 잊어 버릴 때가 올 것입니다. Shush, 크라운 짐승에게 말하지 마! - JC
 
이 기사는 POM Media © 2017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비 프리미엄 콘텐츠이므로 더 이상의 허가 없이 공유 및 재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원래 기사로 다시 링크하십시오.
 
보다 유익한 기사를 원하시면 PREMIUM POM에 가입 하십시오 .
 


경제 최종 게임 설명

2014 11 12 일 수요일 08:19 Brandon Smith


역사를 통틀어 대부분의 경제 붕괴의 경우, 문제의 사회는 비참한 타락 직전에 재정적으로 무적이라고 믿었다거의 국가 전체를 삼켜 버리기 전에 절벽의 가장자리 또는 심연의 바닥을 보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그러나 이러한 예견의 부족은 전적으로 대중의 잘못이 아닙니다그것은 오히려 정부와 사회 문지기들에 의해 대중이 이용할 수있는 기본 정보를 조작함으로써 야기되는 결과입니다.
 
대공황으로 이어진 수 년 동안 수많은 주류 "전문가"와 정치인들은 경제 붕괴에 대한 생각을 빨리 무시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을 믿을 준비가되었다물론 주식 시장은 인기있는 낙관론을 잘못 이끌어내는 주요 도구였습니다시장이 상승했을 때, 다른 매우 부정적인 재정 지표에도 불구하고 대중은 만족했다이런 식으로 주식 시장은 금융 엘리트들이 일종의 도파민 스위치가되어 주어진 시간에 시민을 주스로 만들 수 있고 경제적 미래의 큰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주식이 상향 조정될 때 엘리트들은 실제로 위기가 시작되었을 때 "모퉁이가 돌았 다"고 주장했다. 1929 년의 충돌 이후 아무 것도 변하지 않았습니다.
1927 년 존 메이 너드 (John Maynard) 케인즈 (Keynes) : "우리 시대에는 더 이상 충돌이 없을 것입니다."
HH Simmons, 뉴욕 증권 거래소 회장, 1928 1 12 "우리는 어리석은 낙원에 살고 있다는 진술에 반대 의견을 제기 할 수는 없으며,이 나라의 번영은 필연적으로 감소하고 가까운 미래."
1929 9 5 일 뉴욕 타임즈의 뉴욕 타임즈 수석 이코노미스트 인 어빙 피셔 (Irving Fisher) "주식 가격의 침체가있을 수 있지만 충돌의 본질에는 아무런 변화도 없을 것"이라며 1929  " 영구히 높은 고원처럼 보입니다나는 ()과 같은 현재 수준에서 50 점 또는 60 점의 휴식 시간이있을 것이라는 것을 곧 예측할 수 없습니다나는 몇 달 안에 주식 시장이 좋은 거래를 볼 것으로 기대한다. “
 
W. McNeel, 시장 분석가, 뉴욕 헤럴드 트리뷴 (1929 10 30 )에서 인용 "주식을 살 때입니다이제 JP 모건 (JP Morgan)의 말을 떠올리는 시간입니다. 미국에 약세를 가진 사람이 파산 할 것입니다며칠 내에 황소 공황보다는 곰 공황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이 히스테리 성의 판매로 인한 저렴한 가격의 많은 것들은 오랜 세월에 다시 도달하지 못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하버드 경제 사회, 1929 11 10 "... 심각한 우울증은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다음 해 봄에 사업 회복이 예상되며, 가을에 더 나아질 것입니다. “
 
나는 항상 주류 주의자들, 프로 달러 회의론자들과 거의 똑같은 성명을 듣는다그리고 그들의 모든 주장은 다우 지수와 달러 지수의 환상에 전적으로 의존합니다. 대중을 속여서 모든 것을 잘 믿는 것으로부터 얻는 것이 많은 정부로부터 나온 통계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2009 년 폴 크루그먼 (Paul Krugman)은 우리 시대의 최악의 경제학자 였을지 모르지만 주류 금융을 가진 사람 중 누구도 파생 상품과 신용 추락을 보지 못했다 는 사실에 대해 유감을 표시했습니다그러나 크루그만 챔피언이 주류 계급에서이 집단 무지를 시작하게 만든 것은 같은 종류의 조작 정책입니다.
 
과거가 증명해 준 것, 시간과 시간은 다시 말해서, 훈련 된 교육자들이 모든 분석가들 중 가장 쓸모가없는 곳이라는 것입니다그들은 영원히 틀리다독립적 인 분석가들만이 우리의 경제적 미래만큼 가치 있는 것을 예측할 수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영리한 사람이 아니라, 세뇌 된 금융 학계의 안개가 자욱한 선전 밖에 서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펀더멘털이 낙관론을 지지하지 않는다면 번영의 모습이 아무런 의미가 없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낙관적 인 주식 시장, 높은 달러 인덱스 및 낮은 실업률은 그러한 통계가 잘못된 방법과 명석으로 생성되는 경우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기본은 항상 중요합니다대공황 때 보았 듯이 시장은 현실에서 영원히 숨길 수 없습니다.
나는 현재의 금융 세계의 "공식적인"회계에 너무 반대이기 때문에 여기에서 제안하고자하는 미래가 일부에게는 이국 풍으로 들릴지도 모르기 때문에 이점들을 관련시킨다주류 인 대다수가 거의 항상 틀리 며, 재난이 이미 없어 질 때까지는 진실이 거의 받아들여지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우리는 세계 경제의 마지막 걸음을 목격했다."라는 저서 에서 경제 침체의 현실에 대한 어려운 사실들을 요약했다 .
결론은 모든 시간의 최대 허위 지표 인 주식 시장이 파열 직전에 있다는 것입니다그리고 은행 엘리트들은 이 폭발로 인한 비난을 피하기 위해 자리 매김하고 있으며, 우리 중 나머지는 가장 정교한 회복 게임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그러나 이 콘의 배후에 있는 목적은 무엇입니까거짓말은 일반적으로 기만을 통해 무언가를 얻으려는 사람들에 의해서만 말합니다엘리트들은 회복의 정면을 창조함으로써 무엇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까?
그들은 많은 경우에 그들이 원하는 것, 즉 고도로 통제 된 세계 통화 체제를 중심으로 선별 된 은행 과두 정치 숭배에 의해 지배되는 진정한 글로벌 및 중앙 집중화 된 경제 체제의 제도를 공개적으로 인정했다이것이 목표가 아니라고 주장하는 사람은 누구나 거짓말쟁이이거나 무식한 바보입니다.
나는 과거에이 프로그램을 지지 해 온 증거를 여러 차례 다루었지만, 오늘 우리 세계의 불안정한 초자연적 인 본성이 반복 될 필요가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1988 년 금융 잡지 '이코노미스트 (The Economist)' "2018 년까지 세계 통화 준비" 라는 제목의 기사를 발표했다. 이 기사에서는 "Phoenix"(가상의 제목)라는 글로벌 통화 시스템을 위한 프레임 워크를 국제 통화 기금 (IMF)2018 년까지 모든 국가 경제 주권을 제거하고 인프라 프로그램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정부가 인쇄보다는 세계 중앙은행 당국을 차용 할 것을 요구한다이것은 회원국들에 대한 IMF의 총체적 통제를 의미하며, 이는 세계 통화의 산물로 더 많은 자본을 요구하고 간청한다.


이것이 익숙한 것처럼 들린다면 적어도 6 년 동안 IMFIMF 인수에 대해 경고했기 때문입니다이코노미스트는 실제로 Phoenix 시스템이 특별 인출 권 바구니 화폐 형식으로 시작될 것이라고 인정합니다.
피닉스는 아마도 특별 인출 권이 오늘있는 것처럼 국가 통화의 칵테일로 시작될 것입니다그러나 사람들이 편의성과 구매력의 안정성을 위해 그것을 선택할 것이기 때문에, 시간에, 국가 통화에 대한 그것의 가치는 중요하게 끝날 것입니다 ...
이 계획은 세계 준비금으로 달러에 대한 대안으로 바스켓 통화 시스템을 도입 한 다음 바스켓이 통화 그 자체가 될 때까지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모든 주권 통화를 단계적으로 제거하는 것입니다전 세계 은행 수석 경제학자 저스틴 야후 린 (Justin Yifu Lin)  국가 통화가 초 국가적 통화로 대체되어야하며 단일 통화가 세계 준비금으로 독차지 할 힘이 없다고 지적하면서이 이데올로기 에 동의하는 것으로 보인다 .
 
"나는 미국 달러의 우위가 글로벌 금융 및 경제 위기의 근본 원인이라고 생각한다 ... 이것에 대한 해결책은 국제 통화로 국가 화폐를 대체하는 것이다 ..."
나는 "피닉스"가 다시 태어난 재앙의 재에서 일어난다 고 언급 할 것이다새로운 글로벌 통화가 상승 할 것으로 기대하는 엘리트들은 무엇입니까?
'이코노미스트'는 단순한 임의의 금융 발행물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그것은 로스 차일드 은행 가족의 대부분이 소유하고 있으며 런던 금융 센터를 기반으로합니다. , 이코노미스트는 미래의 경제 발전을 "추측"할 필요가 없습니다발생 계획이 정확히 무엇인지 내부 트랙이 있습니다.
IMF 글로벌 통화 체계에 대한 나의 최근 분석을 여기서 볼 수 있습니다 .
글로벌 지배 구조를 위한 계획은 수년 동안 국제 엘리트들에 의해 선전되어 왔으며 그 뿌리는 2015 년경에 시작될 것으로 추측됩니다. 많은 미국 엘리트들을 회원으로 영입 한 고르바초프 재단은 오랫동안 세계 정부의 부상을 예언 해 왔습니다. 1995 Jim Garrison 재단의 전무 이사는 San Francisco Weekly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앞으로 20 ~ 30 년 동안 우리는 세계 정부를 끝낼 것입니다 ... 불가피합니다. 지금과 같이 다른 국가와 관계를 맺는 것이 정상적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캘리포니아 주민이고 당신은 버몬트에 가야합니다. "
1995 년 고르바쵸프 주도의 세계 포럼 (World Forum)에서 외교 관계위원회 위원 인 즈비그뉴 브레진스키 (Zbigniew Brzezinski)
"우리에게는 새로운 세계 질서가 없습니다. ... 우리는 신속한 조치로 세계 정부로 도약 할 수 없습니다. ... 간단히 말해서 궁극적 인 세계화를위한 전제 조건, 즉 진정한 세계화는 진보적 인 지역화입니다. 그로 인해 우리는 더 크고 안정되고 협력적인 조직으로 나아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지역화는 이미 BRIC 국가들이 자체적 인 양자 간 무역 협정과 그들 자신의 글로벌 은행을 형성함에 따라 발생하고 있으며 이는 의도적으로 이루어진 것입니다나는 달러의 종말과 세계 통화 시스템의 우위를 촉발시키는 촉매가 잘못된 동 / 서 패러다임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다수의 주류 및 독립 금융 작가들에 의한 거시 경제적 분석의 놀라운 해석을 보아 왔지만, 서구와 동부 BRICS 간의 갈등은 극단적 인 현상이라고 인식하지 못했습니다나는 러시아와 중국 같은 정부가 사실 IMF에 의해 통제되는 세계화와 세계 정부의 형성에 연루된 현실에 대한 상당한 증거를 수집했다당신은 그 증거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 , 여기그리고 여기 .
중국은 특히 달러를 대체 할 글로벌 통화 시스템의 필요성을 큰 소리로 선언 했으며, IMF 가이 시스템을 통제 할 것을 제안했다 .
 
Zhou Xiaochuan 주지사는 월요일 세계 은행이 발표 한 에세이에서 세계 경제 위기로 인해 기존 국제 통화 시스템의 고유 한 취약성과 체계적 위험이 나타나고 있다고 전했다그는 국제 통화 기금 (IMF)이 통제하는 세계 통화의 바구니로 구성된 통화를 만들 것을 권고하면서 "세계 경제 및 금융 안정을 보호한다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은 반 설립이나 반대로 새로운 세계 질서가 아니며 러시아도 아니다. NWO에 대한 동양의 반대는 거짓말이다기간사실, BRICSIMF 체제에 더 큰 포함을 주장하고 "서구"세계화에 대한 합법적 인 대안을 개발할 의도는 없다. BRICSNWO의 일부라고 이해하지 못하면 반대하지 않고 NWO의 일부분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BRICS가 글로벌 통화 계획과 함께 경제 리셋 일정이 2018 년에 이르면 앞으로 몇 년 동안 어떤 일이 발생할 것입니까?
 
마지막 기사에서 개괄 한 바와 같이 특히 미국은 위협의 정도를 거의 모르는 대중과 함께 희생양처럼 준비되었습니다중산층의 채권이 채권으로 몰리고 있으며 향후 몇 개월 동안 진행될 시장 하락에 힘 입어 더 많이 움직일 것입니다채권으로의 자본의 "집적"은 달러의 세계 예비 보유 상태의 죽음에 대비하기위한 것일 뿐이며, 따라서 일반 시민들 사이에 거의 절약되지 않은 것들을 지워 버린다.
 
우리나라의 재정 파탄을 예고하는 의식은 가까운 시일 내에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2018 년까지 세계 중앙 집권화를 달성하기 위해 엘리트들은 4 년 안에 세계 경제 거버넌스에 대한 대중의 동의를 얻기 위해 필요한 적절한 집단적 공황을 제공하기 위해 곧 심각한 위기를 필요로 할 것입니다.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첫 번째 요인은 2010 년에 합의 된 IMF 정책 변화 승인과 관련하여 IMF와 미 의회 사이의 가짜 갈등이다. 미국은 IMF 정책에 대해 공식적으로 서명하지 않고있다. "러시아와 중국과 같은 개발 도상국가들에게 이것은 IMF가 미국이 없는 미래의 움직임이 필요하다고 주장하게 했다크리스틴 라 가르드 (Christine Lagarde) IMF 총재는 현재 의회가 2010 년 개혁안을 통과 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그러나 공화당 정부가 우세한 선거로 인해 그러한 개혁은 승인을받을 기회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
 
Lagarde는 최근에 그녀가 IMF 개혁을 통과시키기 위해 "배꼽 춤"을 기꺼이 할 것이라고 농담했다. (나는 그 배꼽 춤의 이미지를 피하기 위해 그들을 지나칠 것이다.) 그러나 농담은 결국 IMF의 머리가 제안하는 바와 같이 미국에 있을 것이다. 현재 의회가 올해 말까지 개혁안을 통과시키지 않는다면, 그들은 "계획 B"를 적용해야 할 것이다이 플랜 B의 세부 사항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제는 IMF가 미국의 의견 없이 정책을 수립 할 가능성이 높다. IMF가 어떻게 든 미국 소유의 제도라는 가정을 훼손하고 있다고 경고했기 때문이다. 실제로는 그 반대이다. IMF NWO 시스템 의 초석  Bank of International Settlements와 함께 미국 화폐 구조의 소유권을 위한 단계를 설정하고 있다 .
 
SDR 포함에 대한 다음 IMF 회의는 설정되지 않았지만 2015 년 초에 개최 될 예정입니다. 중국과 위안이 공식적으로 SDR 바구니에 추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금은주의 깊게 관찰해야합니다. BRICS가 수천 톤의 귀금속을 축적 한 이유가 있습니다. SDR 바구니에 IMF가 금을 도입하는 것은 필연적이며, 새로운 Bretton Woods 스타일 협약은 이미 많은 엘리트들에 의해 요구되고 있습니다.
 
IMF 적어도 2011 년 이후 세계 준비 통화로 달러를 대체하기 위한 SDR의 상승을 공개적으로 논의 해왔다 .
개발도상국들이 이미 Fed 테이퍼와 BRICS가 세계 예비비로 달러를 제거하는 자신들의 프로그램으로 인한 변동성으로 인해 IMF로부터의 도움을 요청할 때 남은 유일한 질문은 다음과 같다. 통화는 중산층과 가난한 사람들의 다수를 매장 할 의심의 여지가 없는 대참사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고 재설정 되었습니까?
 
그 주위에는 방법이 없습니다엘리트들은 지정학적 재앙을 필요로 하므로 압도적으로 배경에서 일어나는 모든 경제적 변화가 완전히 눈에 띄지 않게 됩니다그들은 또한 나의 마지막 글에서 설명한대로, 혼돈의 한가운데서 예언자와 영웅을 구출해야합니다.
고려해야 할 가능성이 너무 많기 때문에 재난이 구체적으로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겠습니다솔직히 생각해보십시오. 10 년 전에, 당신이나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은 미국이 시리아에서 전쟁에서 우리가 허공으로 만든 테러 조직과 함께 할 것이라고 생각해본 적이 있습니까우리는 새로운 긴장과 러시아와의 경제적 전쟁의 가능성에 몰두하겠습니까우리의 대통령직은 사회화 된 의료의 시작을 시도하고 실패했을 것입니까우리 군대가 국내 소요 사태에 대한 대응력을 갖출 수있을 것인가에볼라의 발발이 의료 계엄령의 방아쇠로 제안 될 것인가?
 
지난 몇 년 동안 얼마나 많은 음모가 노출 되었습니까얼마나 많은 정부 범죄가 헤드라인에 부딪쳐 사라졌습니다. Benghazi, Fast and Furious, 활동가들에 대한 IRS 타겟팅, 정부 보조 불법 이민 등 - 10 년 전만하더라도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논스톱 퍼레이드의 부패우리는 천천히, 경제적으로뿐만 아니라 정치적으로 삶아지고 있습니다우리는 일상 생활의 한 방법으로 임박한 위기를 수용하고, 그것에 익숙해지고, 수백 가지의 희생양에 대한 이러한 위기를 비난하고, 국제 은행을 결코 비난하지 않을 것을 조건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타이타닉이 침몰하는 동안, 주류 전문가들과 속임수들이 독립적 인 분석가들을 "우는 늑대"라고 비난하면서, 밴드는 활약한다. 경제적 끝내기는 혼자서의 붕괴가 아니다붕괴는 공적인 신앙이 마침내 사라질 때만 갑자기 끝나는 과정에 불과합니다최종 게임은 금융 및 정치 테러가 일상생활의 기초가 되는 "새로운 정상"을 대중들이 받아들이는 것에 대한 수용이다최종 게임은 맨 먼저 인류의 정신과 인식 할 수없는 무언가로의 돌연변이에 관한 것입니다이런 종류의 퍼베이시닝 컨디셔닝에는 헤아릴 수없는 공포가 필요합니다주권 무역과 정체성에 대한 우리의 경제적 철학은 그것 없이는 지워질 수 없습니다엘리트들은 이미 우리에게 타임 라인을 주었습니다
2008 년의 추락은 프로그램의 시작일 뿐이며 2014-2015는 다음 단계로 보입니다임박한 리셋의 위험을 준비하고 완화하는 방법에 관한 수백 편의 기사를 작성했지만 가장 중요한 문제는 사람들이 위협이 그들의 문 앞에 있음을 이해하고 있다는 것입니다몇 년 또는 10 년이 지나지 않았습니다이제 여기 있습니다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볼 수 없더라도 우리는 붕괴 중간에 있습니다시장 변동성이 증가하고 국제 분쟁이 확대됨에 따라 글로벌개발 상황을 주의 깊게 관찰하십시오시간이 다되었다시장 변동성이 증가하고 국제 분쟁이 확대됨에 따라 시간이 다되었다시장 변동성이 증가하고 국제 분쟁이 확대됨에 따라 시간이 다되었다.



Brandon Smith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  brandon@alt-market.com
상호 지원 및 방위오늘 Alt-Market.com에 가입하여 시스템에서 벗어나 더 나은 것을 만드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안전한 피난처 프로젝트의 성장에 기여하고 다른 사람들의 재배치를 돕기 위해,전국의 물물 교환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하려면 기부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실버와 골드는 역사적인 최고로 돌아가고 있으며 지금은 구매할 시간입니다하자 LibertyCPM.com 가장 절감을 보호하고 적 불안정 달러에서 당신을 보온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경제적 붕괴를 대비하여 비 () GMO 종자가 충분합니까씨앗은 다른 대체 통화이며, 재고가없는 경우에는 준비되지 않은 것입니다겸손 씨앗 , 그리고 코드 Alt10을 사용
 
 
 
 

댓글